상단여백
HOME 뉴스 인물포커스
[박순자 국회의원] '2019 대한민국 대표아파트' 공로패 받아“대한민국 국토의 체계적이고 계획적인 발전과 부동산 시장의 안정 위해 최선 다할 것”

국회 국토교통위원장 박순자 국회의원(안산 단원구 을)은 7일 한국경제TV가 주최하고 국토교통부와 서울특별시 등이 후원하는 ‘2019 부동산엑스포’에 참석, 부동산 정책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공로상과 감사패를 받았다.

이날 행사에는 박선호 국토교통부 제1차관을 비롯 이봉구 한국경제TV 사장, 진희선 서울시 2부시장 등이 참석, 많은 관계자분들이 함께했다.

전달된 공로상 및 공로패는 ‘국토교통위원회 위원장으로서 입법활동을 통해 국민 주거안정과 건설산업 발전을 위해 기여한 바가 크므로 이에 상장을 수여한다’고 전하고 있다.

박순자 위원장은 “지역구 부동산의 가치를 높여야 하는 지역구 국회의원으로서 부동산 엑스포에 관심을 갖는 건 당연한 일이지만, 제20대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위원장으로서 이 상과 공로패를 받는 것은 감회가 남다르다”며 “우리 삶에 부동산이 갖는 가치에 대해서 깊이 생각하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국토의 체계적이고 계획적인 발전과 부동산 시장의 안정을 위해 국회 국토위원장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윤원식기자  yunws5068@hanmail.net

<저작권자 © YBC연합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원식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