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연예 ISSUE
아이돌 가수 갓세븐(GOT7) 메인보컬 ‘영재’, 생명 살리는 '장기기증' 동참
케이팝(K-POP)대표 아이돌 가수 갓세븐(GO17) 사진 (제공=보건 복지부)

[YBC연합방송 김재호 기자]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케이팝(K-POP) 대표 아이돌 가수 갓세븐(GOT7)의 메인보컬 ‘영재’가 생명을 살리는 장기 기증에 서약했다.

질병관리본부(본부장 정은경)는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케이팝(K-POP) 대표 아이돌 가수 갓세븐(GOT7)의 메인 보컬 ‘영재’가 장기 기증 서약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갓세븐(GOT7)은 2014년 미니 앨범 ‘갓 잇(Got it)?'으로 데뷔한 제이와이피 (JYP)엔터테인먼트(대표 박진영) 소속 남성그룹이다. 최근 발매한 ’낫 바이더 문(NOT BY THE MOON)'을 비롯해 ‘딱 좋아’, '니가 하면’ 등의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갓세븐의 메인보컬을 맡고 있는 영재는 생명나눔 서약 홍보 영상 ‘광희·조수빈의 나눔방손님’을 통해 기증서약에 동참했다.

갓세븐 영재는 “장기기증은 한 사람에게 축복과 행복이 될 수있는 일이고 희망을 줄 수 있는 일”이라며 기증 서약 소감을 전했다.

또한 평소 장기기증 서약을 하게 되면 운전면허증 하단에 나오는 ‘희망의 씨앗 모양의 표시가 멋있어 보였고, 기증 서약을 함으로써 본인 또한 멋있는 사람이 될 수 있어서 감사하다고도 밝혔다.

/김재호기자  kh739@hanmail.net

<저작권자 © YBC연합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재호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