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의회
민주당 서울시의원 101명 중 79명,‘우상호에 바란다’ 응원릴레이우상호 의원, "서울시정 파트너 서울시의원과 적극 소통하는 서울시장" 강조
서울시의원 응원 릴레이 이미지 컷

[YBC연합방송=윤원식기자] 더불어 민주당 서울시의원들이 지난 1일부터 5일까지 우상호 서울시장 출마자에게 응원릴레이를 펼쳐 눈길을 끌고 있다. 

응원 릴레이에는 신원철 전반기 의장, 김정태 운영위원장, 조상호 민주당 원내대표 등 전체의원 101명 중 총 79명의 시의원이 참여했으며, 유튜브 채널 ‘우상호TV’를 통해 세 차례에 걸쳐 공개됐다.

응원릴레이에는 우상호 서울시장 출마자에 대한 격려와 지지의 내용부터 서울시의 주요시정 방향과 정책 제안, 각 자치구의 지역 숙원사업 해결 요청 등 다양한 내용이 담겨 있다.

우상호 서울시장 출마자는 “시의원님들 한 분 한 분이 자신의 지역에서 선출되거나, 직능의 대표자이기 때문에 지역주민과 서울시민의 의견을 대표한다. 서울시정 운영에 서울시의회가 가장 중요한 파트너라고 생각하며, 의회와 잘 소통하는 서울시장이 되겠다”면서, “보내주신 내용들은 선거에 꼭 승리해서 적극 검토하고 실현시킬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또한 “서울시의원님들의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서울시민의 삶을 지키고, 민주당과 문재인 대통령을 끝까지 지키겠다”고 다짐했다.

/윤원식기자  yunws5068@hanmail.net

<저작권자 © YBC연합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원식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