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NGO
국제모델협회 안병천 회장,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33인 대상' 수상
재단법인 국제모델협회 안병천 회장

지난 20일 경기도 파주시 성현안길106 다빈치종합촬영센터에서 '제5회 국제반려동물문화축제'와 함께하는 '코리아 펫 모델패션 2022(Korea pet Model pashion Show 2022)' 및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33인 대상' 시상식이 많은 내외 귀빈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 자리에서 K패션.뷰티브랜드 육성에 힘써 온 국제모델협회 안병천 회장은 패션, 뷰티 저변 확대와 다양한 문화 활동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과 브랜드가치 개발, 자연의 미 표현을 통해 시각적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브랜드스토리, 창의적 독자성, 온.오프라인 소비자 소통 및 브랜드런칭 능력면에서 가장 높은 평점을 받아 기여한 공로가 인정되어 '패션발전부분 공헌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33인 대상' 시상식은 각 분야에서 사회공헌활동 및 뛰어난 사회공헌활동을 하는 사람을 엄정한 공정심사를 거쳐 선정을 하는 공신력 있는 시상식이다.

안병천 회장은 수상 소감에서 "코로나 오미크론 확산으로 소상공인을 비롯 패션업계가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상황에서도 흔들림 없이 노력하는 기업인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하면서 "대한민국 모두가 발전하는 K한류 혁신을 바탕으로 메타버스 디지털 전환의 지속 가능한 다각적 노력에 함께 힘쓰자"고 말했다.

이날 패션모델과 함께하는 애견패션러웨이 행사에는 국제반려동물문진흥원(PPA) 한국문화진흥여술원이 주최하고 (재)국제언론인클럽, (재)국제모델협회, (재)기부천사클럽이 공동주관하고, 대우패션그룹. 국제언론인클럽. EVISU SPORTS, 라프시몬스, 기부천사클럽, 한국의류협회, 애견협회 등 많은 기업들이 후원 및 협찬했다.

/장범수 기자  mstar002@naver.com

<저작권자 © YBC연합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범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