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부산/영남
북삼 숭산초, 정희용 의원에 감사패 수여
감사패 수여 사진

[YBC연합방송=윤원식기자] 국민의힘 정희용 의원(경북 고령·성주·칠곡)이 북삼 숭산초등학교(교장 전영배)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밝혔다.

정희용 의원은 농어촌지역 교육 접근성 향상 필요성에 대해 강조하며, 경상북도교육청 및 경상북도의회와 지속적으로 협의한 결과, 작년 9월 고령‧성주‧칠곡군 지역구 내 총 6곳의 공립학교(▲고령 박곡초 ▲성주 초전초 봉소분교장 ▲칠곡 숭산초·관호초·동명초·학림초)에 통학 차량 추가지원 결정을 이끌어 내는 등 농어촌지역 교육환경 발전에 앞장서 왔다.

정 의원은 지난해 9월 11일 칠곡 북삼읍 숭산초를 방문하여 교장선생님과 운영위원장, 학부모회장을 비롯한 학부모, 마을이장, 숭산초 동창회 임원진들과 학교현안 간담회를 가졌고, 건의사항들을 꼼꼼히 챙긴 결과 좋은 결실을 보게 됐다.

북삼 숭산초등학교는 정희용 의원이 학교 교육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학생 통학 차량 지원 및 현안 해결에 앞장서며 본교 교육환경개선을 위한 헌신적인 노력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정희용 의원은 “뜻깊은 감사패를 받게 되어 감사하고, 무엇보다 우리 학생들이 편안하게 통학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계속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학생들의 안전에 안심을 더하는 교육환경 개선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윤원식기자  yunws5068@hanmail.net

<저작권자 © YBC연합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원식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