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함께사는세상
㈜내쇼날모터스, 성금 1000만원 기부6일 미혼 한부모가정의 추석 명절나기 후원 성금 전주시복지재단 ‘전주사람’에 기부
좌로부터(이병관 이사장, 우범기 전주시장, 한상웅 내쇼날모터스 이사)

㈜내쇼날모터스(김성률 대표)는 6일 전주지역 미혼 한부모가정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000만원을 전주시복지재단 ‘전주사람’에 기부했다.

이 기부금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경기침체로 생활 여건이 어렵고 사회적 단절 위험이 높은 미혼 한부모가정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전주시복지재단 '전주사람'의 ‘희망천사’ 회원인 ㈜내쇼날모터스는 2021년에도 수술 및 입원치료 중인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에게 간병비 1000만원을 지원하는 등  2016년부터 기부활동을 전개해왔다.

전주시복지재단 '전주사람'은 미혼 한부모가정이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각 동 주민센터에서 대상자를 추천받아 생계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병관 전주시복지재단 '전주사람' 이사장은 “매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손을 내밀어 주신 ㈜내쇼날모터스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기부해주신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미혼 한부모가정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전주시복지재단 '전주사람'은 ▲전주형SOS긴급지원사업 ▲사랑나눔간병비지원사업 ▲주거환경개선사업 등 다양한 복지사업을 하고 있으며, 복지사각지대 지원을 위한 재원 확보를 위해 시민들의 자발적인 기부 참여(문의 063-281-0030)를 기다리고 있다.

전북/이승재 기자  esjabc@naver.com

<저작권자 © YBC연합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북/이승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