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PHOTO
기부천사 가수 션, 2018 평창대회 홍보대사로 위촉션 “홍보대사 위촉 영광, 모두가 빛나는 축제가 되도록 함께할 것"

기부천사’로 유명한 가수 션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조직위원회 이희범 위원장은 8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 외신기자클럽에서 개최된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대회 성화봉송 언론 설명회에서 가수 션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션은 앞으로 평창 동계올림픽과 패럴림픽 홍보를 위해 진행되는 국내외 주요 행사는 물론 온라인 홍보와 광고 등의 사업에 참여하는 등 대회 붐업과 참여 열기 조성에 기여할 예정이다.

이희범 위원장은 이날 위촉패를 전달하며 “나눔과 봉사로 유명한 가수인 션이 홍보대사로 함께 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 올림픽과 패럴림픽을 알리고 모든 국민들이 함께할 수 있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적극 활동에 나서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션 홍보대사는 “장애인들의 스포츠 축제인 평창 패럴림픽의 시작을 알리는 성화 행사에서 홍보대사로 위촉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

평창올림픽이 모두가 빛나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홍보대사로서 역할을 다 하고 함께 즐기겠다.”고 밝혔다.

한편, 남성 2인조 그룹 지누션 출신의 션은 생일과 기념일 등을 통한 다양한 기부와 사회 봉사활동 뿐 아니라 철인삼종경기와 팔굽혀펴기 등 스포츠와 연계한 기부와 나눔활동을 실천, “언제, 어디서나, 누구에게나” 꿈과 열정, 그리고 미래를 비춰준다는 평창 패럴림픽 성화봉송의 의미를 몸소 실천하고 있다.

/박남수기자  koreapress1@naver.com

<저작권자 © YBC연합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남수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