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함께사는세상
조대현 마취통증의학과의원, 아동·청소년 후원금 전달15일 전주시복지재단 ‘전주사람’에 1000만 원의 후원금 기부

전주시복지재단 전주사람(이사장 윤방섭)과 조대현 마취통증의학과의원(대표원장 조대현)은 15일 전주시장실에서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전주시 송천동 에코시티에 위치한 조대현 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개원 2주년을 기념해 1000만 원의 성금을 전주시복지재단에 기탁했다.

이날 기부된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아동·청소년의 희망찬 새학기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조대현 마취통증의학과의원 대표원장은 “지역사회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나눔을 실천하게 됐다”면서 “어려운 환경속에서 생활하는 아동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윤방섭 전주시복지재단 전주사람 이사장은 “조대현 마취통증의학과의원의 개원 2주년을 축하드리며, 매해 나눔을 실천해 준 조대현 원장님께 감사드린다”면서 “기부해주신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조대현 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지난해에는 개원 1주년을 맞아 아침밥을 굶는 아이들을 위해 전주시 ‘엄마의 밥상’ 사업에 1000만 원을 기부하는 등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전북/이승재 기자  esjabc@naver.com

<저작권자 © YBC연합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북/이승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