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함께사는세상
㈜정석케미칼 김용현 대표이사, 300만원 기탁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1억이상 후원모임인 그린노블클럽의 회원으로 노블리스 오블리제 실천
(주) 정석케미칼 김용현 대표이사(좌에서 네번 째)

[YBC연합방송=이승재기자] 완주군에 위치한 강소기업 ㈜정석케미칼 김용현 대표이사가 10일 익산시청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300만원을 기탁했다.

㈜정석케미칼은 완주군산업단지에 기반을 두고 고품질의 우수한 도료 관련 제품을 개발·생산하는 기업이다.

김용현 대표이사는 도료 산업의 기술력 확보와 품질 향상 매출 증대는 물론 지역 고용 창출 등에 공적을 인정받아2021년 ‘제26회 자랑스러운 전북인 대상’ 경제대상을 수상했고, 2022년 모범중소기업인 대통령표창을 수상했으며, 현)전라북도경영자총연합회 회장 등 다양한 단체의 리더로서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1억이상 후원모임인 그린노블클럽의 회원으로 노블리스 오블리제를 실천하고 있다.

김용현 대표이사는 “㈜ 정석케미칼이 인간존중, 가치창조, 사회공헌의 경영이념으로 운영되고 기업의 이윤을 지역사회에 환원해 지역사회 발전과 함께 동반성장을 목표로 하는 만큼 익산시 발전을 응원하기 위하여 고향사랑 기부금을 기탁하게 되었다”고 했다.

정헌율 시장은 “익산 발전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해준 김용현 대표이사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며 “기부금은 익산시의 발전을 위해 꼭 필요한 사업에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전북/이승재 기자  esjabc@naver.com

<저작권자 © YBC연합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북/이승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