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충청/강원
더민주당 유성구을 지역위원회 ‘청년정책위원회’ 발대식 성료이상민 의원, “유성구을 청년을 위한 정책개발과 청년의 역할 활성화 위해 청년들과 소통하겠다”

[YBC연합방송=윤원식기자] 이상민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대전 유성을)은 4일 오후 1시 지역의 청년정책을 직접 개발하고 청년이 주축이 되고 젊어지는 유성을 만들기 위한 소통창구인 ‘청년정책위원회’ 발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청년정책위원회는 유성구을 지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대학생 및 청년 직장인 20여명으로 구성되었으며 김범수 위원장을 비롯한 위원들은 당내에서 특별기구로 운영하게 된다.

이날 발대식에는 더불어민주당 5선 중진인 이상민 의원과 조원휘 대전시의회 부위원장, 이금선 대전시의회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송재만 유성구 사회도시위원장, 하경옥 유성구의원, 이명숙 유성구의원 등이 함께 참가한 가운데 이상민 지역위원장의 환영인사, 위원회 운영계획 발표 및 임명장 수여식 순서로 진행됐다.

김범수 위원장은 임명장을 받은 후 “유성구을 청년 정책위원회는 매월 정기적인 모임과 분기별 토론회 등을 계확하고 있다”며 “청년들이 필요한 정책 개발 및 청년들의 고충을 대변하는 진정한 청년정책 네트워크로 성장시키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상민 지역위원장은 환영인사를 통해 “앞으로 청년정책위원회가 청년과 관련한 주요 이슈들에 대한 토론과 정책을 개발하는 역할을 기대하겠다”며 “앞으로 함께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 등 지역을 위한 열정적인 활동을 해줄 것”을 당부했다.

/윤원식기자  yunws5068@hanmail.net

<저작권자 © YBC연합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원식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