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의회
민병덕 의원, '대의원대회' 아닌 '지역당원대회' 성황리에 개최"당원주권 이미 실천하고 있는 동안갑 지역위원회가 모범이 되어야"
더민주당 민병덕 국회의원

[YBC연합방송=윤원식기자] 경기도 안양시 동안갑 민병덕 국회의원과 지역대의원들은 2024년 7월 6일 오후 6시, 안양시 동안구청 5층 대회의실에서 ‘더불어민주당 안양시동안구(갑) 지역당원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당원들과 지역사회 인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지역위원회 상무위원회를 개편하고 지역사회의 발전과 당의 미래를 논의하는 중요한 자리였다.

지역당원대회는 오후 5시 30분부터 식전 준비로 시작됐다. 민병덕 국회의원의 의정보고 영상이 상영됐고, 이어서 국회의원들의 축사 영상이 오후 6시까지 15분간 상영됐다.

민병덕 국회의원은 이언주 의원, 전현희 의원, 김병주 의원, 민형배 의원 등을 비롯한 주요 내빈들을 소개했다.

특히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예비후보인 한준호 의원의 영상축사는 참석자들에게 큰 박수를 받으며 공감을 이끌어 냈다. 

이후 지역위원회 운영위원, 고문, 동협의회장에 대한 임명장 수여 등이 이어졌다.

선출직 상무위원 선임과 선출직 전국대의원 선출 등의 안건들에 대한 상정과 토론 등의 승인 절차를 마치며, 지역당원대회를 마쳤다.

이번 지역당원대회는 많은 당원들과 대의원 그리고 지역 인사들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특히 민병덕의원의 연설과 4명의 국회의원의 축사가 매우 인상깊었다고 한다.

민병덕 의원은 “우리 지역위원회는 당원주권을 이미 실천하고 있는 더불어민주당의 모범”이라며, 600명이 참석한 2번의 ‘전당원대회’, 400회에 이르는 간담회, 월간 둘레길 및 단체영화관람, ‘깜깜이 전국대의원’ 없는 전국대의원 셀프 출마지원 등의 사례를 다시 한 번 소개했다. 

특히 “당원주권은 말로, 구호로, 약속으로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니고, 지금 당장 실천할 수 있는 것을 실천하는 것에서 시작된다”라고 강조했다.

 

/윤원식기자  yunws5068@hanmail.net

<저작권자 © YBC연합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원식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