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연예 ISSUE
개성적 voice와 쇼맨쉽 겸비한 '천재 뮤지션 유송희'세계무대 향해 무서운 도발...다재다능한 신인가수 겸 음악신동 '연예계 이변 예고'
유송희

신인답지 않으며, 어린아이라고만 볼 수 없는 성숙미와 대중적 쇼맨쉽, 그리고 멀티적 감각 모두를 갖춘 멀티 방송인이며, personality voice 음악 천재 유송희가 2017년 9월 디지털 싱글 앨범을 들고 기존 가수들과 다른 차별화된 음악과 무대로 대중들 앞에 선보이며 많은 행사와 무대를 종횡무진 누비며 활동하고 있다.

유송희의 무대공연을 한번쯤 본 이들은 놀라움 그 자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음악에 있어서 누구보다 강한 자존심을 가진 '천재 뮤지션 유송희', 그리고 순백의 청순이미지의 신인아역 연기자 겸 예능프로로도 활동했던 신인 아닌 어쩌면 프로다. 

유송희의 가수데뷔로 2018년 연예계 대이변을 예고하고 있다. 음악으로선 신선하지만 아마추어 같지 않은 성숙함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가 첫 평가를 받고 대국민가수로, 또한 세계적 한류 가수로 각인 받기 위해 이제 시작한다.

어렸을 때부터 음악과 춤을 좋아하여 바이올린은 물론 모든 악기를 능수능란하게 다루는 재능 또한 남다르다.

유송희

멀티 뮤지션으로써의 외길을 선택한 소녀이기에 열정과 끼를 모아 제작된 이번 싱글 앨범을  시작으로 현재는 또 다른 쟝르 앨범 '2018년 희망의 불꽃'이라는 타이틀로 대국민에게 힘든 세상 용기와 힐링을 줄 새로운 음반을 준비중에 있다.

2018년 새롭게 선보일 유송희 앨범은 개성 가득하며 청량함으로 유송희 자신만의 매력 있는 목소리와 특기인 악기연주를 중간에 접목하여 대중화와 보편화된 식상한 다른 음악과 달리 악기연주 퍼포먼스와 탁월한 보이스, 그리고 댄스까지 가미가 되어 무엇보다 알찬 음악이기에 전국민은 물론 세계적인 뮤지션으로 도약하는데 전혀 손색없는 신선한 충격이 될 것을 확신한다.

현재의 삶에 지치고 힘든 이들에게 마음의 에너지를 주는 멜로디와 다양한 대중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호소력 짙은 진심이 담긴 어린 뮤지션이라는 점과 기존 타 뮤지션과 차별화된 유송희 아티스트가 가진 독창적인 매력이라 할 수 있다.

/장윤정기자  ybctv@daum.net

<저작권자 © YBC연합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윤정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2
전체보기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