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인물포커스
[서정숙 의원] ‘제8회 INAK 사회공헌대상 국회의정대상’ 수상
국민의힘 서정숙 국회의원

[YBC연합방송=윤원식기자] 국민의힘 서정숙 국회의원(비례대표,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국회 예산결산위원회)은 6월 7일 오후 2시,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개최된 ‘제8회 INAK 사회공헌대상 시상식’에서 ‘국회의정대상’을 수상했다.

‘INAK 사회공헌대상’은 사단법인 대한인터넷신문협회(회장, 이치수 전국언론단체총연합회 회장)에서 사회 각 분야에서 탁월한 업적을 거두어 사회의 귀감이 되고, 지역사회와 국가 발전에 공로가 있는 인사를 대상으로 지난 2015년 협회 창립때부터 시상하고 있는 상으로서, 국회의정부문 등 총12개 부문에 걸쳐 수상자를 배출하고 있다.

그 중 ‘국회의정대상’은 국회의원에 대한 국민 신뢰성을 제고하고, 의정활동의 수준 향상과 일하는 국회상(國會像) 조성에 기여한 국회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서, 21대 국회의원중에서 민심을 최대한 경청하고 우리 사회 공익과 정의, 공정을 위한 입법활동으로 인정받고 있는 국회의원을 최종 선정했다고 한다.

국회의정대상을 수상한 서정숙 의원은 수상 수감을 통해 “21대 국회가 시작된 이후 지금까지 단 한순간도 ‘전인건강한 사회’ ‘전인건강한 대한민국’의 입법 초심을 놓치지 않고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해 왔다”며, "의정활동 의지와 노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쁜 마음이고 큰 보람을 느낀다”고 밝혔다.

서의원은 계속해서 “앞으로도 국가와 사회 발전을 위해 더 많은 땀을 흘리라는 뜻으로 알고 대한민국이 건강하고, 제가 20년 넘게 살고 있는 용인수지가 행복해지는 그날까지 열심히 뛰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윤원식기자  yunws5068@hanmail.net

<저작권자 © YBC연합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원식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